본문 바로가기
파인다이닝

5성급 호텔에서 즐기는 가성비 파인다이닝 데이트코스 '아트리오'

by Nowhome 2022. 10. 20.
반응형

우리나라 최고급 호텔 중 하나인 콘래드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의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의도에 위치한 콘래드 호텔의 이태리 다이닝 '아트리오'에 다녀왔습니다. 맛 집 찾기 전문가인 와이프가 부모님을 위한 자리로 아트리오를 예약했었는데요. 여기는 5성급 최고급 호텔인 콘래드에서 나름 가성비로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럼 콘래드 아트리오의 맛과 가격 그리고 추천할 만한 곳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콘래드서울 '아트리오'

호텔 다이닝이라고 하면 비싼 가격이 떠오르는데요. 여기는 호텔 다이닝 중에 몇 안 되는 가성비를 자랑하는 곳입니다. 메인 메뉴는 조금 더 가격대가 있지만 피자나 파스타는 3만 원대부터 시작이라 고급 호텔 분위기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죠. 여의도 콘래드 서울 2층에 위치한 아트리오입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1:30분부터 21:30분까지이며 14:30 ~17:30분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입니다.

가격메뉴판 (클릭) 참조 부탁드려요!

주차는 식사 시 무료주차 3시간을 주며 현대백화점 어플이 있으신 경우 더현대로 이동하여 추가 2시간을 받을 수 있어요!

 

 

아트리오 야간 분위기아트리오 통창 뷰
▲아트리오의 야간과 낮 분위기

콘래드호텔의 입구로 들어가는 순간 웅장함과 고급스러움에 한번 놀라며 '아트리오' 레스토랑 입구에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직원들의 친절함 또한 분위기를 한층 고급스럽게 만들어주는데요. 부모님도 식사 전부터 나갈 때까지 대우받고 나간다고 하실 정도로 매우 친절하셨습니다. 

 

부모님의 생신에 맞춰 갔다 온지라 부모님이 선호하는 낮시간에 예약을 했는데 미리 예약을 하면 통창을 통한 더현대 뷰를 즐기실 수도 있는데요. 만약 데이트 코스라면 해진 뒤의 아트리오도 추천합니다. 분위기가 더 그윽하거든요!

 

 

 

한우라구 페투피네
▲한우라구 페투피네

한우라구 페투피네

한우로 다져진 고기들과 올리브유로 버물어진 면이 적절히 섞여 아주아주 맛있었어요. 부모님도 고기가 많이 들어가서인지 가장 맛있다고 한 파스타 중에 하나인데요. 양이 적긴 하지만 모두가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메뉴였습니다. 

 

트러플 메체마니케
▲트러플 메체마니케

트러플 메체마니케

트러플을 갈아 넣은 크림 파스타입니다. 두꺼운 원통형 파스타(Mezze Maniche)에 크림소스가 깊게 배어있고 작은 돼지고기들이 적절히 씹혀 식감이 좋아 매우 맛있었어요! 꾸덕한 크림소스가 느끼할 수도 있었으나 트러플이 밸런스를 잘 잡아줘서 고급지면서도 은은한 트러플 향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마르게리타 피자
▲마르게리타 피자

마르게리타 피자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큰 사이즈를 주문했지만 크지 않은 사이즈가 와서 조금 당황했습니다. 

바삭한 크러스트와 쫄깃한 피자 부분이 잘 어우러져 있었으며 모차렐라와 토마토, 바질의 조합이 피자 전통의 맛을 선사했습니다. 모두가 다 아는 마르게리타 맛이지만 분위기에 취해 좀 더 즐겁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해산물 스파게티니
▲해산물 스파게티니

해산물 스파게티니

 

 

이상 마르게리따 피자, 해산물 스파게티니, 트러플 매체마니케, 한우라구 페투피네를 먹어봤습니다. 대체적으로 준수한 맛을 선보였으며 고급 호텔 분위기와 잘 어우러지는 맛을 선사했습니다. 어떤 메뉴를 시켜도 큰 실패가 없는 거 같더라고요. 

데이트 코스든 부모님과 함께하는 자리든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입이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예약 시 경우에 따라 20% 할인도 가능하니 예약시 꼼꼼히 체크해보고 가시길 추천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맛집을 알아보고있다면?!

[정보지 및 파인다이닝] - '파스타 오마카세' 한남 시멘트(Cement) 맛과 가격은?!

 

'파스타 오마카세' 한남 시멘트(Cement) 맛과 가격은?!

[한남동] Cement Seoul 파스타 레스토랑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와이프랑 한남동 데이트를 다녀왔습니다. 맛집 찾기를 즐겨하는 와이프가 이번에 찾은 맛집은 바로 한남 시멘트(Cement seoul)인데요. 파

lee-space.tistory.com

 

반응형

댓글